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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납부 실시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납부 실시 안내
한약학과2017-02-06
                                                                                                                                                                                                                                                                  
1.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복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 납부를 실시하오니 등록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및 제출 안내

 가. 인터넷신청기간 : 2017.02.06.(월) ~ 2017.02.12.(일), 휴일포함, 7일간

        나. 서 류 제출기간 : 2017.02.08.(수) ~ 2017.02.13.(월), 휴일제외, 4일간

        다. 서 류 제 출 처 :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

        라. 절차 및 방법 :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정보서비스  등록관리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출력 →부모님 확인(날인 또는 사인)  교학과 제출

 

2. 분할납부 등록기간 

          가. 장학금 미수혜자

구분 등록 기간 비 고
1차 2017.02.22.(수) ~ 2017.02.24.(금) 신청가능횟수 : 2회,3회,4회
2차 2017.03.22.(수) ~ 2017.03.24.(금)
3차 2017.04.19.(수) ~ 2017.04.21.(금)
4차 2017.05.17.(수) ~ 2017.05.19.(금)

나. 장학금 수혜자

구분 등록 기간 비 고
1차 2017.02.22.(수) ~ 2017.02.24.(금) 신청가능횟수 : 2회
2차 2017.03.22.(수) ~ 2017.03.24.(금)

 

3. 수납처 :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4. 수납방법 :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신용카드 납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