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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납부 실시 안내

                                                                                                                                                                                                                                                                  
1.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복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 납부를 실시하오니 등록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및 제출 안내

 가. 인터넷신청기간 : 2017.02.06.(월) ~ 2017.02.12.(일), 휴일포함, 7일간

        나. 서 류 제출기간 : 2017.02.08.(수) ~ 2017.02.13.(월), 휴일제외, 4일간

        다. 서 류 제 출 처 :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

        라. 절차 및 방법 :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정보서비스  등록관리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출력 →부모님 확인(날인 또는 사인)  교학과 제출

 

2. 분할납부 등록기간 

          가. 장학금 미수혜자

구분 등록 기간 비 고
1차 2017.02.22.(수) ~ 2017.02.24.(금) 신청가능횟수 : 2회,3회,4회
2차 2017.03.22.(수) ~ 2017.03.24.(금)
3차 2017.04.19.(수) ~ 2017.04.21.(금)
4차 2017.05.17.(수) ~ 2017.05.19.(금)

나. 장학금 수혜자

구분 등록 기간 비 고
1차 2017.02.22.(수) ~ 2017.02.24.(금) 신청가능횟수 : 2회
2차 2017.03.22.(수) ~ 2017.03.24.(금)

 

3. 수납처 :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4. 수납방법 :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신용카드 납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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