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베링거인겔하임
Sales Admin. Intern 채용(ASAP)
1.채용 내용
-채용인원 : 0명
-지원자격 : 휴학생, 졸업예정자, 졸업자
6개월 이상 인턴쉽 수행이 가능한 자
Full time 근무 가능한 자
제약회사에서의 경험을 원하는 자
남자일 경우, 병역사항 관계없음
MS-OFFICE Competency (Word, Excel, PPT)
Good Communication Skill
Fluent in English (한/영 번역 가능한 자)
전공분야 : 전공불문
2.근무조건
-신분 : 인턴사원
-근무부서 : Sales Administration
-근무내용 : Sales admin. team 사무보조, 창고관리 등
-계약기간 : 6개월
-보수 : 월 129만원 (식대 145,000원 별도)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 (09:00~18:00)
-근무지역 : 서울 본사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84-11 연세재단 빌딩 15층
-복리후생 : 4대보험 및 식대
3.모집기간 및 지원서 접수 방법
-접수기간 : 2015.06.22~2015.6.28
-접수방법 : E-mail 신청 (첨부된 소정양식의 이력서와 자유양식 자기소개서 기재)
글 밑에 *첨부파일에 써져있는 지원서동의서포함을 클릭해서 다운받아 사용하기
*신청 E-mail주소 : recruitment.seo@boehringer-ingelheim.com
4.전형일정
-서류심사 : (합격자 개별통보)
-면접일정 : 추후 개별 안내
*상기 일정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5.제출서류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서 (첨부양식)
6.기타사항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인사부
(Recruitment.seo@boehringer-ingelheim.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지원서동의서포함